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악마크림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

24일 라라베시에 따르면, 뵈르크림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다시 한 번 완판을 기록했다. 뵈르크림은 보습레벨 7로 72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악마크림 4탄으로 출시된 수분크림이다.

악마크림은 온라인 마켓에서 23시간 만에 2만개 조기 완판을 기록한 저력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는 국내 수분크림 업계에서는 동시간 최대 판매 기록이다. 뿐만 아니다. 론칭 1년 만에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 홈쇼핑 런칭 방송 2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1년 판매량을 길이로 환산하면 14000m의 에베레스트산보다 높은 수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티몬에서 이번 조기 품절의 주인공 악마크림 4탄 뵈르크림은, 지난 9월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한 수분크림 판매 BEST 순위에서 악마크림 1탄 ‘리얼 악마96크림’과 2탄 ‘오지 라라베시 테티스크림’과 함께  BEST3에 들었던 제품이기도 하다.

‘뵈르크림’은 싸늘하고 건조한 날씨에 유독 민감한 건성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과 견과류의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뵈르’는 아프리카 말리가 재배지로 불어로 ‘버터’를 의미하며, 주성분은 유럽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아프리카 말리의 오가닉 시어버터와 오가닉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며, 보일공법을 통해 오가닉 시어버터 텍스처가 완성되었다.

오가닉 시어버터는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성질이 있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오가닉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피부를 윤기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주성분 시어버터와 아몬드를 깔끔하게 그려낸 디자인이 돋보이는 뵈르크림은 건조한 얼굴은 물론, 손발 등 몸 전제 사용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완판 소식이 이어지자 악마크림 매니아층은 “악마크림의 계절이 돌아왔다”, “가을엔 악마크림만 있으면 든든하다”, “올가을, 겨울 악마크림 돌풍이 기대된다” 등 2013년 FW시즌 악마크림의 행보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