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6일 다양한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에서는 26일 토요일 하루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데이를 만끽할 수 있다.

우선,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방문 고객 대상 무료 이벤트가 풍성히 마련되어 있다. 오후 1시에서 6시 사이, IFC 몰 각 층마다 설치된 포토존 앞에서는 할로윈 캐릭터들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할로윈을 주제로 한 페이스페인팅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는 IFC 몰 곳곳을 돌아다니는 할로윈 캐릭터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할로윈 사탕도 증정한다.

또한, 이국적인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돋우어 줄 ‘할로윈 커스텀 콘테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날 3시부터 L3층 노스아트리움에서 열리는 할로윈 커스텀 콘테스트에는 사전 온라인 접수를 통해 참가 신청한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할로윈 복장을 입고 참여할 예정이다. 이 콘테스트는 몰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해 쇼핑을 하며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인터내셔널 쇼핑 문화를 선도하는 IFC 몰은 아직 생소할 수 있는 할로윈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IFC 몰은 방문객들이 쇼핑 이외에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