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의 집(Haunted HOTEL)’ 콘셉트로 스페셜 파티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여름, 두 차례의 BUTGO 파티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쉐라톤 워커힐 호텔과 FLUKERS가 오는 10월26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유령의 집(Haunted HOTEL)’ 콘셉트로 스페셜 파티 이벤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뜨거운 할로윈의 밤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전세계 일렉트로 싸이키델릭 음악의 최강자로 불리는 ‘스카지(SKAZI)’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유튜브에 올린 영상으로 일약 세계적 스타가 된 호주 출신의 천재 라이브 연주자 ‘M4SONIC’의 스페셜 LIVE SET, 그리고 국내 최고의 힙합팀인 에픽하이와 다이나믹듀오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져 있는 ‘Planet Shiver’의 무대가 진행된다.

또한 전통문화 계승자의 사자춤과 일렉트로닉 뮤직이 한데 어우러지는 특별한 컬레버레이션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파티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케이트코리아와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가 함께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 들을 거리, 즐길 거리들로 풍성하게 채워질 전망이다.

케이트코리아는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 미술 장치에 더해,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파티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케이트 F/W 신상품(아이셰도우, 립스틱 등)을 증정하고, 써머스비는 시음 및 음료증정과 함께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파티 피플의 할로윈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