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베이, 3人3色 겨울화보 스토리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감성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는 카라의 한승연, 강지영, 그리고 배우 이민기가 함께한 2013 겨울 화보 현장스케치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화보는 ‘오로라 공화국으로 떠나는 겨울 여행’ 콘셉트로, 모험을 펼치며 벌어지는 엉뚱한 헤프닝을 유니온베이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지도와 망원경, 순록과 양 등의 다양한 소품이 환상의 나라인 오로라 공화국의 분위기를 더욱 자아냈다. 이민기와 한승연, 강지영 역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재미있고 발랄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장에서 사랑스런 커플룩 포즈를 보여달라는 포토그래퍼의 요청에 한승연이 이민기에 돌발 백허그를 시도하며 스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하며 “이번 겨울화보는 시크한 겨울남자 이민기, 발랄한 분위기 메이커 강지영, 그리고 최강 동안의 깜찍한 한승연과 함께 3인 3색의 개성 있는 스토리로 최고의 겨울화보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승연 강지영 그리고 배우 이민기가 함께하는 유니온베이(UNIONBAY)는 올 겨울 시즌, 필수 아우터로 알래스카 시리즈를 제안한다. 알래스카 시리즈에는 ‘에어 다운’과 양털 트리밍의 ‘어번 야상’, 그리고 보머 점퍼 스타일의 ‘캠퍼 다운’으로 구성됐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