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공급 및 주름개선 효과까지 만족시키는 기능성 화장품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더욱 밝고 화사하게 한 톤 업 시켜주는 ‘화이트닝’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는 칙칙한 피부톤을 밝혀주는 비타민 캡슐 ‘빛광 브라이트닝 앰플’을 출시한다.

빛광 브라이트닝 앰플은 레몬추출물과 톡톡 터지는 황금빛 비타민C 캡슐이 칙칙하고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깨끗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도포되며 앰플 속 황금빛 비타민 캡슐이 도포 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깨져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함유로 보습효과와 풍부한 영양공급에도 탁월하다.

하알루론산, 알란토인, 꿀추출물 성분의 보습성분들이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풍부한 수분감과 피부에 편안하게 감싸지는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피부 당김과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색소 등의 무첨가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식약청 고시성분인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아 에이징케어까지 만족시켜주는 기능성 앰플이다”며 “유분기와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빛광 브라이트닝 앰플 출시를 기념해 마스크 팩을 포함해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품은 시크릿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