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구매 시 토너 1개 무료 증정

 
 
아로마 에센스 오일 블렌딩 공법을 적용한 헤어 제품부터 보디 제품까지 토털 뷰티 라인을 갖추고 있는 70년 역사의 이탈리아 브랜드 레비브레에서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아용 보습 유지 선크림 ‘베이비 프로텍션 SPF 50’과 오랜 시간 영양과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선 프로텍티브 크림 SPF 20’ 구매 시 토너 한 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 것.

▲ 베이비 프로텍션 SPF 50
▲ 베이비 프로텍션 SPF 50
베이비 프로텍션 SPF 50은 어린이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선크림으로 보습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또 선 프로텍티브 크림 SPF 20은 활성산소(Free radicals)를 중화시키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피부 진정 보습기능의 선크림이다.

이 두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피부 타입에 따른 세 가지 토너 ‘더모센시티브 토너’, ‘조이풀 토너’, ‘누트리드라 토너’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선 프로텍티브 크림 SPF 20
▲ 선 프로텍티브 크림 SPF 20

더모센시티브 토너는 붉은 피부의 완화 작용과 탄력 회복을 돕고, 특히 진정 및 이완 효능으로 피부가 상쾌해지는 토너이다. 조이풀 토너는 필수 미네랄과 식물성 엘라스틴이 풍부하여 청정, 수렴 효과가 뛰어나 피부에 탄력을 주는 무알콜 토닉 로션이다. 누트리드라 토너는 천연 수분이 풍부한 인도무화과 추출물로 보습력이 우수하며 필수 미네랄, 비타민의 상승효과로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돈해주고 탄력을 준다.

레비브레 선크림은 ㈜레비포스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2012년 7월 31일(이벤트 상품 소진 시 자동 소멸)까지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