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 전통 유학교육기업 유학닷컴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박람회는 전 세계 우수학교들이 대거 참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며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전세계 우수학교 300여 개가 온라인으로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는 전세계 여러 국가에서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멀티내셔널 학교들이 모두 참여하여 등록하는 고객들을 위해 많은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참가하는 세계 유수의 멀티 학교로는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45개 이상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 어학원인 카플란과 미국, 영국, 캐나다, 몰타의 주요도시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EC 어학교,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17개국에 32개 센터를 운영중인 유로센터와 미국, 캐나다, 호주에 센터가 있으며, 미국 내 대학 조건부 입학의 대표학교 ELS, 40년 전통의 글로벌 영어연수 전문그룹인 엠바시 잉글리쉬, 캐나다와 미국, 호주 등의 주요도시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ILSC, GV가 있다.

대형 멀티센터 학교들뿐만 아니라 캐나다 부동의 인기 어학교인 KGIC, ILAC 등 각 국가별로 전통을 자랑하는 학교들도 고루 참여하여, 전 세계 어느 곳이든 학생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학교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기간을 연장하여 11월 2일까지 개최하며, 해당 기간 동안 등록할 시 학비할인, 전형료 면제, 무료 수업제공 등 특별 장학혜택과 유학닷컴이 자체적으로 준비한 경품 등 수확의 계절 가을만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출국 전 영어학습을 위한 프리미엄 전화 화상영어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각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유학닷컴 온라인 박람회 사이트 또는 상담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학교별로 장학혜택 및 이벤트 제공기간이 상이하므로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정규유학, 조기 유학,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 및 3년간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