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레모나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에 연예인 응모 줄 이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윤민수가 최근 연예인들의 연이은 응모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레모나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에서 비밀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후 아빠' 로 최근 관심을 얻고 있는 윤민수가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오창환)의 레모나 발매 30주년 기념, 전국민 대상 공모전 '나의 비타민은 000이다'에 국민아빠 대표로 도전장을 낸 것.

좋은아빠 윤민수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이번 레모나 공모전에 응모한 이유는 자신의 진짜 비타민을 밝히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그는 실제 연습실 현장에서 직접 응모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응모 영상 중에는 감성보컬 윤민수의 감미로운 노래도 들어가 있어, 여러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응모 마감일이 얼마 안 남으면서 연예인들의 참여도 줄을 잇고 있다”며 “본인의 히트곡을 개사해서 불러준 윤민수씨의 열정적인 참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과연 후아빠 윤민수의 비타민은 당연히 윤후일지, 아님 또 다른 진짜 비타민 사연이 있을지는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국가대표 선수부터 외국인 응모자까지 다양한 계층의 응모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레모나 공모전은 총 상금 1000만원의 규모로 오는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내 인생에서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사연과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을 레모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mona.co.kr) 또는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간단하게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는 1등 5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50만원(2명) 이며 상금 외, 응모기간 7주 동안 매주 300명 총 2100명에게 CU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레모나산 10포를 무상증정 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