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끝났지만 여성들의 노출 패션은 멈추지 않았다. 심지어 최근에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옷이 유행하면서 몸매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더 높아만 가고 있다.

그래서 많은 여성이 다이어트를 쉬지 않고 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잘 빠지지 않는 살이 있다. 옆구리, 허벅지, 팔뚝 살 같은 군살이 대표적이다. 복부나 엉덩이도 살빼기가 쉽지 않다. 군살이 있으면 같은 체중이라도 더 뚱뚱해 보인다. 그로 인해 달라붙는 바지나 원피스, 짧은 하의, 민소매 셔츠 같은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기도 꺼려진다.

적절한 다이어트를 통해서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시술을 통해 군살을 제거하는 것도 좋다. 지방흡입술 중 하나인 스마트리포 TPX 리프팅 지방흡입은 군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시술 부위의 탄력까지 높이는 효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가지 파장의 레이저 에너지를 이용해 우리 몸 깊은 부위의 지방까지 정교하게 분해하는 방법으로 미국 FDA로부터 승인 받으며 안전성을 입증한 시술이다. 시술 시 환자의 내부 온도를 감지할 수 있는 써모가이드 센서를 팁 끝에 장착해 피부괴사 등의 부작용도 막을 수 있다.

스마트리포 TPX 리프팅 지방흡입은 피부에 강한 리프팅을 가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기존의 지방 흡입술의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3% 정도인 반면 스마트리포 TPX 리프팅 지방흡입은 30% 안팎의 개선 효과를 보이고 있다. 주로 처진 복부와 팔뚝살, 가슴 리프팅, 허벅지 셀룰라이트 등에 효과가 좋고 오메가 리프팅 시술을 병행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얼굴의 늘어진 턱살이나 볼살을 제거할 때도 효과적이다. 지방 흡입을 통해 얼굴의 크기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V라인 등의 미용적인 부분까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연케이 성형외과는 지난달 태국의 성형외과 의료진에게’ 스마트리포TPX레이저를 이용한 얼굴지방흡입’을 주제로 임상시연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리연케이 성형외과 김현수 대표원장은 “스마트리포TPX 레이저지방흡입은 수술 시간도 2~3시간으로 짧아 일상생활에 큰 불편이 없고 시술 후 3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상태가 호전되는 것도 다른 지방흡입술과 구별되는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얼굴 부위를 시술 경우 근육이 더 많거나 뼈의 상태가 너무 크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의와의 충분한 사전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