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5일, 허니패밀리 주라-돈스파이크와 함께 작업한 ‘잘들어’로 컴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불후의 명곡’이 재발견한 최고의 가수로 손꼽히는 문명진이 오는 15일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잘들어’를 들고 컴백한다.

지난 2001년 데뷔한 문명진은 올해 KBS2 '불후의 명곡' 출연 전까지 대중들에겐 낯선 이름이었다. 하지만 지난 13년간 감성과 실력을 겸비한 보컬리스트로 암암리에 알려지며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재야에 묻힌 진주'라는 평을 얻는 등 그의 활동 재기를 바란 많은 사람들의 바람과 관심이 지속됐다.

이러한 문명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새 싱글 ‘잘들어’는 문명진만의 순도 높은 음악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업계와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기대감을 한껏 높인 상태다.

특히 이번 신곡은 박력 있는 남자가 사랑하는 여인에게 들려주는 달콤한 세레나데로 문명진이 직접 쓴 가사에 허니패밀리 주라가 작곡을, 돈스파이크가 편곡을 맡아 쟁쟁한 아티스트들의 협업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문명진의 깊이 있는 보컬에 14인조 오케스트라가 웅장함을 더하고 기타리스트 홍준호가 풍부한 사운드를 이끌어 세련된 알앤비 스타일의 팝 발라드를 대중들에게 들려 줄 예정이다.

한편 '불명'으로 재기에 성공하며 제 2의 음악인생을 걷고 있는 문명진은 자신을 재발견할 수 있게 견인해준 '불명' 무대에 다시 한 번 올라 감동을 전한다. 오는 14일 녹화 예정인 '불후의 명곡 - 임재범 편'에 출연을 결정한 것.

문명진은 “새 싱글을 발표하고 18일, 19일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생애 첫 단독 콘서트 티켓 매진을 목전에 둘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 모두 '불명'에 출연한 이후 일어난 기적 같은 일”이라며 “콘서트 준비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지만 새로운 음악 인생을 시작하게 해준 '불명'에 대한 고마움과 의리를 무대로 전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