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환절기를 맞아서 피부의 민감성을 줄이고 기능성을 보강한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건강한 피부를 표방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를 관리해주는 화장품의 인기는 웰빙의 추세와 맞물려서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이중에서 현업 의료에 종사하는 의사들이 참여한 코스메슈티컬 제품들이 정확하고 전문적인 의학정보를 가지고 인기리에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코스메슈티컬 제품과 차별화된 자연주의 화장품 중 곡물의 효능에 주목하고 이를 그대로 화장품에 반영한 클렌시아가 눈길을 끌고 있다.

클렌시아 화장품은 피부전문가가 직접 제조에서부터 참여한 화장품으로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으로 대대적인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그 동안 해당 화장품은 출시 10년 이상된 장수화장품으로 국내판매보다 미국과 일본에 수출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왔으며, 피부전문가가 발명특허를 획득, 국내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주요성분을 식물분열조직의 세포를 떼어낸 식물줄기세포를 응용한 컨셉으로 제작하여 세포재생에 탁월한 전형성능 효과로 항노화방지에 주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전형성능은 생물의 세포나 조직이 그 종의 모든 조직과 기관을 분화하여 완전한 개체를 형성하는 능력으로 개체를 창조하는 모든 유전자를 갖추고 있어서 새로운 식물 그 자체를 복원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클렌시아 화장품은 이러한 관심이 얻으면서 이번 환절기에 새롭게 화장품을 출시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큐티라는 명칭을 가진 이제품은 기존에 이미 피부과에 납품이 되고 있는 제품으로서 기존의 클렌시아 화장품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 보다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성원에 힘입어서 이번 런칭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제품은 관련 특허를 보유한 의사가 제조 전과정에 참여하여 제조공정부터 모든 것을 관여해서 국내생산한 제품으로써 현재 피부과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벤트행사로서 국내회원 가입시 5천원을 지급하며 블로그를 통해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5천원을 적립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니 그동안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관심이 있어왔던 사람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면 좋을 듯 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