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취업 및 승진을 위해서 토익 공부를 하고 있다. 높은 점수를 따기 위해서 보통 토익학원이나 녹화된 토익인강을 통해서 공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의무감으로 공부를 하다 보니 점수가 쉽사리 올라가지 않는다.

특히 토익 학원에서 공부할 경우엔 학원만 왔다 갔다 하면서 시간 낭비나 돈 낭비만 하는 경우도 많고, 바쁜 일정으로 결석을 하다가 수업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기도 한다. 또한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인터넷 강의로 공부한다고 해도 지루해서 강의에 몰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게다가 녹화된 인터넷강의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지 못해 공부의 효율성이 떨어지며, 언제든 공부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인강을 자꾸만 미루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에 최근에는 학원과 녹화된 인터넷강의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토익 공부법으로 생방송 토익인강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생방송 토익은 매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제니퍼홍 강사의 토익 강의를 인터넷 및 스마트폰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녹화된 인강과 달리 긴박하게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몰입도가 높다.

게다가 수강생들은 오래 전에 촬영한 인강과 달리, 최신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한 적중 예상 문제도 빠르게 접할 수 있어 좋다. 수업 중에는 제니퍼홍 강사에게 질문을 하면서 피드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토익 공부를 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강 도중 바쁜 일정이 생겨 생방송 토익 강의를 듣지 못할 경우엔, 즉시 강의의 흐름을 따라갈 수 있도록 녹화 수업을 챙겨 들을 수 있게 했다.

생방송 토익 관계자는 "토익학원과 인터넷강의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해 내놓은 생방송 토익 인강은 스타강사 제니퍼홍의 명 강의를 집에서도 수강할 수 있어, 토익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서 "학생들과 직장인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생방송 토익 홈페이지(www.livetoeic.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중에는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