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분양 3주만에 조기 마감…2차 분양은 10월9일

 
 
최근 저금리 기조에 따라 은행예금이 수익형부동산 투자로 이어지고 있다. 이는 화려한 노후를 꿈꾸며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위해 수익형부동산의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임대사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1차 조기분양 마감으로 2차 오픈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오는 9일 2차 오픈의 일정으로 평택항 부동산시장의 투자처 1순위 자리매김과 동시에 많은 관심이 쏠리며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평택항은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의 유입과 삼성, LG 등의 대기업들의 연이은 대규모 투자로 약 2만여명의 근로자가 유입되고 있다. 또한 임대사업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해 평택을 찾는 투자자들은 늘어나고 있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국가산업단지인 만큼 서해안, 제2서해안,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의 편이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상권으로 편의시설이 갖춰져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평당 500만원대로 실투자 2000만원대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바다가 보이는 조망권이 갖춰졌으며 고급스러운 내부시설도 눈여겨 볼만하다.

KCC, 한샘, 이건창호 등 최고급 건축자재로 주거공간의 쾌적함을 더하였으며 총 990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어 실제 입주 시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지난 8월 오픈과 동시에 일부 몇몇 타입이 마감되면서 단 3주만에 분양마감의 성적을 달성했다. 끊이지 않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2차 오픈 역시 빠른 분양마감이 예상된다.(문의 1877-5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