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만큼 사랑받는 국민MC 박미선과 국민 DJ 박소현의 진짜 비타민은?

 
 

안방극장 예능프로를 싹쓸이 하고 있는 국민MC 박미선과 14년 차 국민 라디오 DJ 박소현이 ‘레모나 전국민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에 셀카로 직접 응모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최근 샘해밍턴에 이어 아역대세 김소현까지 응모에 가세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 오창환)의 레모나 발매 30주년 기념, 전국민 대상 공모전 [나의 비타민은 000이다]에 국민 연예인 박미선, 박소현까지 도전하면서 전국민 대세 공모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먼저 국민 대표 MC 박미선은 평소 내추럴한 모습과 더불어 촬영 중간중간 촬영을 부탁한 듯한 지인에게 특유의 어투를 구사하며 자연스러운 웃음을 선사했고 박소현은 SBS파워FM의 간판 DJ답게 SBS 라디오 스튜디오 앞에서 본인이 직접 찍은 셀카로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레모나 만큼이나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박미선, 박소현의 공모전 도전, 진짜 비타민 공개에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항상 넘치는 에너지의 비결을 공개한 박미선과 국민 동안 박소현의 화제의 비타민 사연은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에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다.

총 상금 1,000만원에 이르는 이번 ‘레모나 전국민 참여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은 오는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내 인생에서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간단한 사연과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을 레모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mona.co.kr) 또는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는 1등 5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50만원(2명) 이며 상금 외, 응모기간 7주 동안 매주 300명 총 2,100명에게 CU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레모나산 10포를 무상증정 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