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유아용품 잉글레시나(대표 박영배)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월1일부터 한 달간 카시트 출산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임신 중인 대한민국 모든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한 달간 잉글레시나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을 구매하는 고객이 이벤트에 신청할 경우 ‘벨리노 인펀트 카시트’를 출산예정일에 맞춰 배송해준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현재 임신 중인 예비엄마들에게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고, 또 아직까지 안전의식이 부족한 국내 예비엄마, 아빠들에게 신생아 때부터 카시트 사용을 당부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출산예정일에 맞춰 카시트가 전달되는 만큼 산부인과에서 퇴원할 때부터 카시트를 착용하여 아이를 안전하게 집으로 이동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Trip) 유모차는 지난해 컨슈머리포트 유모차 11종 비교정보 제공 결과에서 가격대비 품질평가 1위를 차지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며 출산 선물로 증정되는 벨리노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인펀트 카시트로, 트립 유모차와 호환장착이 가능해 앞보기뿐만 아니라 양대면 기능(엄마보기)을 사용할 수 있고 실내에서는 바운서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