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웨딩케어, 임산부 케어 등 프로그램 다양

 
 
‘헤베미스 아로마&스파 센터’ 청담점이 새로 오픈했다.

헤베미스 아로마센터는 다이어트 및 유기농식품 전문 제조업체 소울네이처푸드에서 만든 ‘헤베미스 다이어트’의 프로그램 센터로써 다양한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아로마 전문센터다.

개인의 건강 상태와 피부타입 등에 따른 아로마 테라피스트의 일대일 맞춤 아로마 블랜딩으로 다이어트로 지친 심신의 균형을 잡아주는 곳이기도 하다.

호주에서 아로마를 오랫동안 공부하고 마리프랑스와 대학에서 겸임교수로도 있었던 이유진원장을 필두로 신체적인 문제뿐 아니라 우울증, 수면장애 등 정서적으로 불안하거나 호르몬의 균형이 맞지 않는 부분들까지 모두 잡아주고 있다.

헤베미스 아로마센터의 대표 관리 프로그램은 보디케어, 얼굴관리, 예비 임산부 케어, 헤베 슬리밍 케어, 레드슬리밍 테라피, 스페셜케어, 웨딩케어 등이다.

 
 
특히 헤베미스 아로마&스파 센터가 선보이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식이조절과 운동만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셀룰라이트와 림프의 순환을 통한 붓기 조절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헤베미스 아로마센터 관계자는 “다이어트부터 림프순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고 전문가에 의한 나만의 아로마 테라피로 심신 힐링을 할 수 있다”며 “올 가을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더 없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관리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헤베미스 아로마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ebemi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