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브리핑 정보
다음주 평화통일 게시판

‘교회를 삼킨 이념, 반정부 투쟁으로 변질된 신앙’ 연속토론회

기독교윤리실천운동(기윤실)이 코로나19와 한국교회 연속토론회 두 번째 시간으로 ‘교회를 삼킨 이념, 반정부 투쟁으로 변질된 신앙’ 주제의 토론회를 갖는다. 발표자는 장동민 백석대 교수, 이병주 변호사다. 이번 토론회는 오는 12일(월) 오후 7시 기윤실 유튜브(www.youtube.com/giyunsil)를 통해 생중계한다.

코로나를 계기로 드러난 한국교회의 민낯을 성찰하기 위한 이번 연속토론회는 지난 5일 ‘상식에 미치지 못하는 신앙, 세상의 변화를 감당하지 못하는 교회’란 주제로 1주차를 개최한 데 이어 오는 19일엔 ‘빗나간 종말론에 근거한 열정, 현실에 뿌리박지 못한 신앙’을 주제로, 26일엔 ‘십자가에 못박지 못한 신앙, 신앙의 이름으로 포장된 탐욕’을 주제로 3주차와 4주차가 각각 각각 열린다(문의: 02-794-6200·cemk@hanmail.net).

 

평화통일아카데미 3강 ‘김정은 시대, 변한 것과 변하지 않은 것’

한국교회평화통일아카데미 세 번째 강의가 4월 14일(수) 저녁 6시 30분 서울 서초구 효령로72길 57 상가동 2층 더하트하우스교회(홍원표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강의는 ‘김정은 시대, 변한 것과 변하지 않은 것’을 주제로 박영자 통일연구원 연구위원이 발표한다. 아카데미 관련 문의는 newkomin@hanmail.net 또는 010-3336-7296으로 하면 된다.

 

통일기도회 4월 22일 판문점교회서 연다

통일준비위원회(위원장 김기성 목사)는 3월 3일 서울 신림동 기독교북한선교회(이사장 강재식 목사) 사무실에서 임원회를 열고 통일기도회 일정을 확정했다. 또 3월 10일 권선제일교회(이종찬 목사)에서 개최하는 제2차 평화통일기도회를 위한 준비와 3월과 4월 중 실시예정인 3, 4차 기도회의 일정을 확정했다. 3차 기도회는 3월 31일 광주서광교회(고광석 목사), 4차 기도회는 4월 7일 예수인교회(민찬기 목사)에서 개최하기로 일정을 확정했다.

기사 보기

유코리아뉴스  ukoreanews@gmail.com

<저작권자 © 유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