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태국 1호점 오픈 기념 송중기 팬 사인회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지난 19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태국 최대의 쇼핑몰 센트럴 월드에 토니모리 태국 1호점 매장을 오픈하고, 광고모델 송중기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태국 1호점 오픈과 관련해 토니모리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현재 태국에 6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토니모리는 태국 내 점차 높아지는 토니모리의 인기에 보답하고,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태국 1호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광고모델 송중기의 사인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중기 사인회는 토니모리 고객 약 130여명을 대상으로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으며, 행사장에 무려 1000여명의 인파가 몰려 대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태국의 공중파 방송국 3사를 비롯한 약 80여개의 매체에서 참석해 열띤 취재 경쟁을 벌여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중기 사인회와 함께 진행된 오픈 행사에는 태국의 국무총리 사무국장과 슈퍼모델 뉴클리어 등을 비롯한 태국의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토니모리 태국 1호점의 오픈을 축하하는 등 태국 내 높아진 토니모리의 인지도와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와 관련 토니모리 해외사업부 윤화영은 “예상보다 많은 고객과 언론의 관심 속에서 사인회가 잘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태국 1호점 리뉴얼 오픈과 송중기 사인회를 통해 토니모리가 태국 국민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