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 신규 제대혈 가입상품 출시로 소비자 공략 성공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에서 지난달 23일 출시한 신규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가격조정에 따른 다양한 사은혜택과 의료그룹 차병원이란 장점이 큰 몫으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이다. 

사실 지금까지 제대혈 업계에서 홍보 목적으로 내세운 장점은 가격적인 면을 부각 시킨 사례가 있었다. 하지만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보다는 부가적인 서비스와 푸짐한 사은혜택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했다는 평이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고객들의 반응은 만약 차후에 제대혈 사업이 중단될 시에 차의과 대학교 병원에서 이관하여 제대혈 사업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는 점을 손꼽았다. 특히 보건복지부에서 유일하게 제대혈 이관 허가를 받은 차병원 기증 제대혈은행이 운영을 이어간다는 점을 소비자가 알아주셨다는 것이 적중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산부인과 병원으로 잘 알려진 차병원을 이용하는 산모들의 입소문도 큰 몫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전국의 산부인과를 타깃으로 무분별하게 펼쳐지는 제대혈 영업은 오히려 산모들의 선택에 혼란을 부추겼다는 평이 많았기 때문이다. 또 전국에서 대규모로 열리는 오프라인 박람회 참가횟수를 대폭 줄여, 온라인을 통해 전국에서 쉽게 아이코드를 접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성공요인이라고 전했다.

아기 당사자의 제대혈 이식은 물론 형제, 자매, 부모, 조부모, 외조부모까지 한 번 제대혈 보관으로 모든 가족이 이식을 받을 수 있는 가족제대혈의 형식을 취하고 있다. 특히 성인이 되어서 이식을 받게 되더라도 기증 받을 수 있는 제대혈의 유닛 횟수를 대폭적으로 늘려 소비자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

더 보강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부가서비스로는 기존에는 보관된 아기 제대혈을 이식 시 계약이 종료되었으나, 이제는 계약 기간 내에 자가제대혈을 사용한 이후에도 계약된 기증 제대혈까지 모두 소진 시 계약이 종료되는 내용으로 보장이 확대되었다. 또한, 환급 제도를 통해 보관된 제대혈을 조기 사용 시 납입 금액에 따라 일정비율을 환급 받을 수 있는 리펀드 서비스 제도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고객만족형 신규 상품으로 새롭게 재정비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ord.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chacell111)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아이코드 대표전화 080-561-3579를 통해서도 상담·가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