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성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 펼쳐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여성고객을 위한 공짜 이벤트 ‘Good Chance 여자들만, 화끈하게 0원’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성고객들만을 대상으로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당일 행사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월, 수, 금요일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각각 150개씩 일일 300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단, 고객 당 하루 1개씩만 혜택이 돌아간다.

총 6차에 걸쳐 진행되는 가운데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1만 5000원 상당의 ‘테스 클립형 선풍기’다. 6월 22일에 선보이는 이 제품은 화려한 색상에 깜찍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6월 25일에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얼음친구 웰빙 자동빙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여성 고객을 위한 추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이 진행되며, 여성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가전 특가전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디지털운영팀 박유경 팀장은 “여성고객들은 상대적으로 디지털 제품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으나, 실제 디지털 제품 구매자의 상당수가 여성 고객들로 이번 기회에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들을 모아 디지털에 대한 인식 제고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행사 상품이 다량 구비되어 있어 많은 여성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