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강태선 회장이 항공사 용역직원을 신문지로 얼굴을 구타했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물의를 빚고 있다.

30일, YTN 보도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3시께 김포공항 탑승구에서 강태선 회장이 항공사 용역 직원을 향해 욕을 하며 신문지로 얼굴을 때렸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당시 탑승예정이었던 강 회장은 탑승 시간에 임박해 공항에 도착, 탑승 허용을 제한하는 항공사 용역 직원에게 허가를 요구했고, “비행기에 탈 수 없다”는 직원에게 신문지를 말아 얼굴을 수차례 때렸다 것.

아시아나 항공 측은 “강 회장이 게이트 쪽에서 늦게 나왔는데 탑승이 안 된다는 얘기를 듣자 신문을 가지고 훈계 비슷하게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결국 비행기를 타지 못했고, 현장에서 바로 사과를 했다. 해당 직원 역시 그 자리에서 사과를 수용했다”고 밝혔으며 이에 112에 신고 접수된 경찰 출동은 취소됐다.

블랙야크 측은 “얘기하는 과정에서 과격한 행동을 보인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했으며 현재는 마무리가 됐다. 어쨌든 명백한 잘못은 맞다. 비행기를 놓치면 생방송을 놓치게 되다 보니까 서비스가 아쉬웠던 부분을 얘기하는 과정에서 과격한 행동을 보였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