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오직 당신만을 위한 로열 가든파티’를 주제로 성황리 진행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소셜베뉴 ‘라움’은 지난 25일 캐슬 웨딩의 4번째 이야기 ‘오직 당신만을 위한 로열 가든파티’를 주제로 웨딩 페어를 개최했다.

이날 웨딩페어에는 각 분야 최고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게릴라 웨딩 퍼포먼스, 웨딩패션쇼, 명품브랜드 쇼케이스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2014년 럭셔리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으며, 라움만의 캐슬웨딩과 로열 가든파티를 주제로 약 400여평(1322㎡)의 그라스가든에서 선보이는 애프터파티 세레모니 등을 선보였다.

웨딩패션쇼는 박술녀한복(한복), 이승진웨딩, 아틀리에쿠(드레스), 비아바이이정기(턱시도), 김청경헤어페이스(메이크업) 등 현재 우리나라 각 분야 최고 브랜드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박술녀한복은 '가족들이 입을 수 있는 행복한 한복'을 주제로 정영숙, 금보라, 김정민, 이정용, 현영, 아이돌 가수 달샤벳 등 30여명의 연예인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한복 모델로 참여했다.

아틀리에쿠의 경우 배우 전지현이 기자회견 드레스로 선택해 이슈가 된 디자이너 ‘제네펙헴(Jenny Packham)’와 상위 1%의 웨딩드레스와 레드카펫 드레스로 각광받고 있는 ‘쥬하이 무라드(Zuhair Murad)’의 뉴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론칭했다.

또한 22년 동안 대한민국 웨딩트렌드를 이끌어오며 해외 유명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승진웨딩 이승진 대표는 클래식하고 여성적인 2013 FW 의상과 러시아 브라이덜 위크에 선보여 호평을 받은 크리스탈의 유니크한 비즈워크가 돋보이는 드레스를 선보였다.

비아바이이정기의 경우 ‘Seventies Hustle’을 주제로 70년대 보헤미안, 펑크, 팝, Rock&Roll의 영향으로 비구조적이고 일상적이며 편안함을 추구하는 턱시도를 선보였다.

또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크업아시트스 김청경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강의도 들을 수 있었다.

 
 
또한 조말론와 라메르(코스메틱), 아이뽀(스킨&바디케어), VB DIET LAB(아모레퍼시픽 다이어트 프로그램), 아장프로보카퇴르(란제리) 등 각 분야별 최고 명품 브랜드를 엄선, 쇼케이스를 운영해 웨딩페어 참가자들이 직접 명품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날 라움 웨딩페어의 하이라이트는 ‘Royal Garden Party For You’를 주제로 하는 애프터 파티였다.

라움 관계자는 “파티에서는 새로운 패턴의 웨딩세레모니를 선보였다”며 “이는 Out-door Wedding을 갈망하는 신랑신부와 In-door Wedding을 선호하는 혼주를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웨딩페어에 참석한 전 고객에게 캐나다 바이오테크 화장품 브랜드인 ‘라진(RACINNE)의 파워 트레블 키트’, 영국 럭셔리 란제리 브랜드인 ‘아장프로보카퇴르의 스타킹’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당일 상담 및 예약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과 대관료할인, 월컴리셉션 파티 무료, 애프터파티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됐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