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고 후레쉬 마케터’ 1기 발대식 열려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주최하는 ‘고 후레쉬 마케터 1기’의 발대식이 지난 15일 오후 유니레버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 발대식은 고 후레쉬 마케터 1기의 활동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2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30명의 대학생 및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선발된 고 후레쉬 마케터들은 오는 7월 말까지 약 한달 반 동안 활동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도브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방안을 직접 실행하고, 뷰티 마케터로서의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고 후레쉬 마케터 캠프(1박2일)를 통해 실무자 멘토링, 브랜드 소개, 뷰티 트렌드 및 브랜드 마케팅 강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매월 고 후레쉬 라인의 바디워시 제품과 헤어, 생활용품 등의 제품은 물론 팀별 활동비 50만원과 명함, 단체 티셔츠도 지급된다.

이들은 세 번에 걸친 미션 실행을 끝으로 7월 26일 해단식을 갖고, 최우수 활동자 1인을 선발하여 장학금 200만원과 함께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브랜드 마케팅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팀 이승오 과장은 “고 후레쉬 마케터 활동은 다양한 홍보, 마케팅 체험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줄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도브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더 성장하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