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 미용학도들의 꿈과 미래를 지원

 
 
‘실크테라피’의 국내 공식 판매원으로 잘 알려진 토털 미용 전문기업 K&I㈜가 미용계의 미래를 짊어질 유망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 받을 신청자를 접수한다. ‘K&I 대학생 학자금대출 상환 장학생 선발사업’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미용학 관련 학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업. 

국내 중소기업으로는 드물게 사회공헌팀을 운영하고 있는 K&I㈜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희망과 자신감을 주는 기업’이라는 기업 비전에 따라 미용계의 인재를 꿈꾸는 미용 관련학과 대학생 10명을 선발,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 그들의 꿈과 미래를 지원하게 된다.
 
K&I 장학금 수여 신청 대상은 현재 전국 미용전문대학 및 학과에 미용, 뷰티, 헤어, 피부, 화장, 향장, 코디, 메이크업을 포함한 4년제 대학교 2, 3, 4학년 재학생들(군복무 및 휴학생 제외)로, 5월 31일 기준 본인 명의 300만원 이상의 학자금 대출을 사용하고 있고, 한국장학재단의 학자금 대출 및 금융기관의 대학생 학자금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학생이어야 하며, 대출과목에 ‘학자금’ 또는 ‘대학생’ 용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또한 이 장학금은 관련 대출의 상환용으로 전액 사용하여야 한다.
 
1차 선발에 대한 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1차 선발자 발표는 오는 8월 1일 K&I㈜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 통보된다. 또한 2차 심사에서는 신청서 양식 작성본 및 대출기관의 대출증명서, 이전 학년 성적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하며, 최종 장학금 수여식 행사는 오는 9월 25일 서울 COEX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자 서류 접수는 이메일(csteam@knikorea.com)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I㈜ 본사 홈페이지(www.knikorea.com/main.asp) 좌측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