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30일까지 대한민국 엄마대상 총 20명 선발

 
 
쏭레브는 오는 9월3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쏭레브 마마(Sen Reve Mama)’ 1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이며 이 기간동안 서포터즈 전원에게 75만원 상당의 쏭레브 정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종 최우수 활동자 3명을 선발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서포터즈 활동은 본인이 경험한 쏭레브 제품 체험기를 블로그와 까페, SNS등을 통해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의 역할을 할 예정이며 정기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쏭레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뿐 아니라 임신 출산기의 올바른 피부 관리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갖는다.

모집 대상은 현재 임신중이거나 출산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의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그레이튼몰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개인블로그, 카페 등 SNS활동이 활발하고 육아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경우 선발될 확률이 높아진다.

총 선발 인원은 20명이고 모집 발표는 10월2일 개별연락 방식으로 이루어 진다. 자세한 사항은 그레이튼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대한민국에 모든 임산부와 육아맘을 응원하고 제품 체험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쏭레브 마마와 함께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제품의 중요성에 대해 널리 알릴 것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쏭레브가 더욱 성장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