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본격적인 캠핑 시즌 맞아 새로운 ‘Coke & Meal’ 광고 공개

 
 
코카-콜라가 풍성한 가을을 맞아 정준하∙노홍철∙하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가을캠핑 속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식사시간을 그려낸 새로운 광고 ‘Coke & Meal – 캠핑편’을 공개한다.

‘Coke & Meal – 캠핑편’은 대표적인 예능신 정준하∙노홍철∙하하가 가을 캠핑을 떠나는 스토리로 구성, 캠핑장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식사시간을 광고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맛있는 음식들로 만찬을 즐기는 예능신들의 식사를 부럽게 지켜본 주위 캠핑족까지 합석하여 더욱 풍요로워진 식사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코-크 타임으로 연출돼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광고는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스테이크와 새우구이, 먹음직스럽게 입을 벌리는 조개구이 등 군침 도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총 출동해 이런 음식과 함께 짜릿한 코카-콜라가 환상의 궁합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돋우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연예계 대표 식신이라고 불리는 정준하의 맛깔스러운 먹방 연기와 대표 예능 듀오 노홍철과 하하의 익살스러운 일품 연기는 광고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상상만해도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내는 데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과 함께 가족이나 친구들과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맛있는 음식인 만큼 올 가을 코카-콜라와 함께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식사를 즐기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준하∙노홍철∙하하가 함께한 코카-콜라의 새 광고 ‘Coke & Meal – 캠핑편’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과 잘 어울리는 코카-콜라와 함께 캠핑장의 모든 사람들이 어울려 행복한 식사시간을 보내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15일부터 공개돼 짜릿한 행복을 전하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