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를 드러내는 여름이 지나갔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은 비키니를 입고 해변가를 거닐었겠지만 그렇지 못한 이들은 내년을 기약하며 눈물을 머금었을 것이다.

하지만 내년만을 기약하는 것이 정녕 이번 한번뿐이던가. 매년마다 이 같은 계획이 반복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요요 현상이 가장 적으면서도 몸매보정 효과가 확실한 지방흡입 방법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어떤 이들의 경우 비만하다고 해서, 무작정 운동, 식이요법을 강행할 경우에는 체중 감량에는 성공하겠지만, 라인은 사라져버리고, 남는 것은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뿐이다. 더구나 다이어트 시 원하는 부분만 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균형적인 몸매를 만들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지방을 흡입해 내거나 철저한 후관리를 통해 셀룰라이트 없는 매끈한 몸매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지방흡입수술에서 있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얼마나 많은 지방을 빼는가가 아니라, 어떻게 후 관리를 해주냐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문제가 단점으로 꼽히는데, 이것이 바로 잘못된 셀룰라이트 관리로 인해 두드러지는 것이다.

따라서 수술 후 셀룰라이트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철저한 후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바로 제로셀 지방흡입이다. 제로셀은 뱃살과 허벅지, 팔뚝, 러브핸들을 따로 골라서 스마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수술 후 콰드로 스타 장비를 통해 늘어난 피부를 탄력적으로 당겨주면서 고주파, 적외선 열치료, 카복시테라피 등의 관리로 유착현상도 개선하는 방식이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이는 부분적으로 축적된 지방조직을 남김없이 제거해냄으로써 더 이상 축적되지 않도록 만드는 몸매교정방법”이라며, “수술 후 카복시테라피 등을 통해 울퉁불퉁한 시술 부위를 편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내는 것까지를 수술과정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시행할 수 있는 부위는 허벅지 전체, 엉덩이, 복부전체, 러브핸들, 등(브래지어 라인), 팔뚝전체, 승마살, 부유방 등이며, 지방이 축적된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능하다.

특히 지방조직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므로 보편적인 방법과는 달리 혈관이나 신경의 손상이 되지 않아 출혈이 거의 없고 회복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또 수술부위의 늘어진 피부가 수축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수술 후 피부가 늘어지지 않고 달라붙게 되어 매끈한 몸매를 기대할 수 있다. 수술 후에는 일정기간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무리한 운동이나 사우나는 피하는 것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