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와 해피바스 베스트셀러 ‘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 새로운 캠페인 영상 촬영

 
 
최근 배우 한지민과 그녀의 조카가 함께한 해피바스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어 화제다.

이미 여러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조카 사랑을 밝혀온 한지민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카 사랑을 유감없이 드러내 ‘조카 바보’임을 다시 한 번 증명 한 것.

평소 조카와 이모의 모습 그대로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애정 어린 장난은 기본, 직접 로션을 발라 주는 장면까지 시종일관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지민은 어린 조카가 낯선 곳에서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스태프보다 분주하게 움직이고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끄는 등 조카를 지극 정성으로 돌봐 관계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한지민의 조카 역시 애교 넘치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으며, 촬영이 끝날때쯤엔 현장의 모든 사람을 ‘조카 바보’를 자처했다고 전해진다.

이번에 한지민과 조카가 함께 촬영한 ‘해피바스 착한 로션’ 풀영상은 9월 중 해피바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솝베리 송’을 개사한 ‘착한 로션 송’이 공개될 예정이다. ‘착한 로션 송’은 귀여운 가사와 익숙한 멜로디로 어른과 아이가 함께 부르며 놀이 같은 보습 관리를 돕고자 만들어진 노래. 한지민의 조카는 촬영 내내 노래를 따라 불러 ‘착한 로션 송’이 ‘솝베리 송’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