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바캉스, 쉽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다이어트법 소개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바다, 워터파크로 떠나는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바캉스 시즌은 곧 여성들의 다이어트 시즌이기도 하다. 보다 자신감있고 재미있게 바캉스를 즐기기 위해서 몸매 관리는 필수.

얼마남지 않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완벽한 보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기간에 최대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피드 다이어트’가 제격이다. 단,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검증되지 않은 잘못된 다이어트는 금물.

최근에 건강을 지키면서도 효율적으로 S 라인을 만들 수 있는 스마트한 스피드 다이어트 아이템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아이템은 먹고, 마시고, 바르고, 붙이는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여름에는 A+ 보디라인으로 가꿔주는 ‘스피드 다이어트’ 아이템을 활용해 바캉스 퀸이 되어보자.

영양은 더하고 체지방은 빼주는~ 먹고, 마시는 다이어트!
장기간 굶는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으로 금새 다시 살이 찌기 마련이다. 또한 제대로 된 영양소를 장기간 섭취하지 못하면 피부가 상하고 탈모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식이조절을 할 때에는 체지방의 빠른 감소를 도와주되 영양까지 챙겨주는 전문가에 의한 체지방 관리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 먹는 다이어트 제품
▲ 먹는 다이어트 제품

킬로오프24 by 스킨알엑스는 프랑스 다이어트 전문 영양학자 마린 라로쉬의 처방을 그대로 담은 체질별 맞춤 다이어트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며, 순식물성 유효성분으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CJ의 팻다운 익스트림 FX는 팻다운 주요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단기간에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공복감을 없애준다. 또한 장기능을 활성화시켜 복부와 내장지방을 감소시킨다.

헐리우드 48시간 by 스킨알엑스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코치 제이미 케블러가 만든 다이어트 음료이다. 단식 시 몸에 꼭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과 필수 비타민을 공급해 좀 더 건강한 감량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탄력있는 라인을 만들어 주는~ 바르는 다이어트!
탱탱한 몸의 탄력은 멋진 몸매의 기본 요소이다. 아무리 마른 몸도 셀룰라이트가 보이고 탄력이 떨어지면 매력적이지 않다. 몸의 탄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운동으로 근력을 키워야 한다. 그러나 근육이 부족한 여성들은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보기 어렵다.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으로 최대한 몸의 탄력을 만들기 위해서는 바르는 다이어트 아이템이 큰 도움이 된다.

▲ 바르는 다이어트 제품
▲ 바르는 다이어트 제품

뷰리의 익스프레스 슬림은 PPC와 카페인이 동시에 함유되어 있어 울퉁불퉁한 보디에서부터 처진 보디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향, 색소, 파라벤이 없는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다.

비오템의 셀룰리 레이저 TM 비키니 코드는 복부 허리 부위에 집중 작용해 탄탄한 복부와 비키니 라인을 살려주는 안티-셀룰라이트 젤이다.

리포존의 보디 앰플은 탄력이 없는 물살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셀룰라이트와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팔뚝, 허벅지, 배 등의 부위에 바르면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고민되는 부분을 집중 관리해 주는~ 붙이는 다이어트!
누구나 자신의 몸에서 특히 고민되는 부분이 있다. 빠른 기간 안에 몸매를 슬림하게 만들어야한다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을 집중 관리해 주는 것이 적은 체중 감소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패치 타입의 붙이는 다이어트 아이템은 크림이나 젤 타입보다 흡수율이 빨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적합하다.

▲ 붙이는 다이어트 제품
▲ 붙이는 다이어트 제품

액티패치의 타이어드 레그 패치는 붙이는 타입으로 유효 성분이 일정량 충분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특징을 가져 전문가에게 케어를 받은 듯 뛰어난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투명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용이 편하고 흡착력이 뛰어나다.

미샤의 핫버닝 보디패치는 체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탱탱한 탄력을 부여하고 흐트러진 보디라인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도움말 = 스킨알엑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