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핏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 ‘팔로우미2’에 소개 화제

 
 
최근 인기 걸그룹 달샤벳 신곡 뮤직비디오 속에서 등장해 화제가 된 ‘뿌리는 스타킹’이라고 불리는 ‘유핏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가 패션앤 ‘팔로우미2’ 2회 방송분에서 MC 김준희를 통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MC 김준희가 스타킹을 신지 않고도 윤기 나는 매끈한 다리로 MC 김나영과 송경아의 부러움을 산 것. 그런 그들에게 김준희는 ‘유핏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를 통해 1년 365일 매끈한 다리를 연출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유핏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는 스타킹을 신은 듯한 매끈하고 섹시한 다리 라인을 표현해준다. ‘라이트’, ‘미디움’ 등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세한 분사입자와 빈틈없이 뛰어난 밀착감으로 균일한 피부톤의 다리 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태닝한 듯 매끈하고 글로시한 다리라인을 가꿀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나영은 가볍게 뿌리고 손으로 문질러 본 후 바로 광택 나는 다리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고, 김준희는 “특히 화보촬영을 할 때 이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데, 훨씬 각선미가 윤기 있고 예뻐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여름 시즌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유핏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는 일명 ‘뿌리는 스타킹’, ‘다리에 바르는 BB크림’ 등으로 불리는 유핏의 대표 제품으로 달샤벳 멤버들의 매끈한 다리 연출 비법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