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업무 복합신도시 구래지구, 이마트(내년 준공) 출구앞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중심상업지 초역세권에 분양 중인 연세프라자 상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래동 구래지구 일대가 김포시 최고의 주거, 업무 복합 지구로 변모하면서 안정적인 수익률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라는 평가다.

지난달 착공과 동시에 롯데리아 구래점(1~2층 일부, 약 140여평)과 엔젤리너스 커피숍(1~2층 일부 약 100여평) 입점이 확정되면서 구래지구 ‘탑(Top)' 브랜드 랜드마크 상가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상가 바로 앞에 김포시 최초 대형 편의시설인 이마트가 오는 10월 착공예정일 뿐만 아니라, 오는 12월 김포 도시철도 착공(가칭: 구래역)을 앞두고 있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연세프라자는 내년 7월 준공예정으로 현재 지하층 토목공사를 완료한 상태다. 시공사 (주)정우건설산업은 한강신도시에 상가 5~6개 현장을 이미 준공을 마치거나 신축 중으로 많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중견 건설사다. 연세프라자는 시공사 책임준공 하에 국내 최대의 자산신탁사인 KAIT한국자산 신탁이 자금관리를 하면서 투자자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

또한 분양대행사인 (주)the 푸른은 김포시 최대의 부동산 정보력을 보유한 업체로서 탑브랜드 유치를 초기에 완료하면서 최단 시일 분양완료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연세프라자는 대지면적 764㎡에 연면적 7,076㎡의 지하3층~지상10층 규모로 총 43개 점포가 입점하게 되며, 지하층 기계실과 주차장공간으로 주차대수 43대를 확보하였다. 1층은 판매시설 및 근린시설, 프랜차이즈 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2~4층은 은행과 전문식당, 미용실, 프랜차이즈 업종이 입점한다. 5~10층은 식당과 병의원 시설, 학원, 휘트니스 센터, 스카이라운지 등이 입점한다.

연세프라자 주위에는 수로공원 조성으로 수로 폭 1m, 전체 약 30m 수변공원화하여 주민들의 문화 쇼핑 업무 휴식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택지가 조성되어 있다. 업종과 층수에 따라 분양가는 최저 400만원~ 최고 3,150만원이며 점포 규모도 다양하게 설계하였다.

연세프라자상가 분양관계자는 착공과 동시에 초기분양 35%를 달성하여, 추석 이후 이마트 착공과 금년 말 김포도시철도(전구간 지하화) 착공과 더불어 분양이 조기 완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내에 대형 이마트 완공 시, 풍부한 유동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연세프라자 상가는 김포 한강신도시 최대 상권을 보유한 랜드마크 상가로 부각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문의 031-988-0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