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가을 메이크업 ‘기억에 입맞추다(Kiss to the memories)’ 메이크업 룩 제안

 
 
“김태희에게서 오드리 햅번을 찾았다?‘

최근 가을 시즌을 앞두고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가을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오휘가 올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주제를 ‘기억에 입맞추다(Kiss to the memories)’로 정하고 모델인 김태희를 통해 오드리 햅번, 비비안 리, 마릴린 먼로 등의 흑백사진 속 페미닌 스타일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클래식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 것.

오휘가 제안한 가을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빛나는 안색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고, 눈매와 입술은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완성하는 것이다.

특히 입술은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크림슨레드, 레드오렌지 등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로 매혹적인 신비로움을 표현한다.

한편 오휘가 가을 시즌 메이크업 룩 제안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오휘 리얼 컬러 루즈 틴트’는 루즈, 틴트, 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담아서,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될 뿐 아니라 입술에 촉촉한 워터풀 수분막을 형성해 풍부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선사한다. 보습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한번의 터치로 반짝이는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림슨레드, 레드오렌지, 마젠타핑크, 오키드핑크, 진져오렌지, 푸치아코랄’ 등 총 6종이 출시된다.

 
 
또 '오휘 퍼펙트 커버 CC 파운데이션'은 오휘 베스트셀러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촉촉함을 그대로 파운데이션에 담아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까지 케어해 주고, ‘오휘 리얼 컬러 블러셔 & 하이라이터’는 고급스러운 펄감이 자연스러운 혈색과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해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오휘 립틴트밤 0호’는 입술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주는 립밤과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틴트를 합친 스틱형 립틴트밤으로 건조한 계절에 쉽고 간편하게 립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