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가입 대상으로 ‘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뿌뻬 퍼퓸 미스트’ 증정

 
 
대세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을 모델로 발탁하며 주목받은 화장품 브랜드숍 샤라샤라가 오는 25일까지 ‘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라샤라 홈페이지 신규 회원 고객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샤라샤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샤라샤라 내부 심사 기준을 통해 총 4명을 선정, 엘의 사인이 담긴 ‘뿌뻬 퍼퓸 미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낮 12시, 샤라샤라 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엘의 친필 사인이 담길 ‘뿌뻬 퍼퓸 미스트’는 샤라샤라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퍼퓸 미스트다. 향기에 따라 4개의 종류(양양, 밈미, 신시, 순순)가 있으며, 귀여운 인형 케이스가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엘이 샤라샤라의 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샤라샤라와 엘을 사랑해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고 이벤트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숍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