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코리아, ‘마더하세요’ 캠페인 협약 기념 이벤트 마련

 
 
임신 및 출산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를 판매하고 있는 아벤트코리아는 지난달 10일 보건복지부와 ‘마더하세요’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아벤트코리아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의 첫 번째 활동으로 6월30일까지 그레이튼 홈페이지에서 ‘내 남편이 최고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한 아내를 돕는 남편의 사진 및 사연을 그레이튼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에 작성하고 내 남편이 최고야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 혹은 온라인 카페 등에 소개하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라스깔라 베르디 유모차, 쏭레브 클렌저, 미스트, 에멀전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10일 공개된다.

또한 마더하세요 캠페인을 실천하기 위해 아벤트코리아 사내에서는 매주 수요일을 패밀리 데이로 지정하고 ‘가족사랑 정시퇴근’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임직원이 화목한 가정을 가꿀 수 있도록 회사가 정시퇴근을 장려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로 한 것.

가족사랑 정시퇴근의 프로그램을 안착시키기 위해 아벤트코리아는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직원대상 이벤트를 마련하고 외식상품권을 지원하는 등 캠페인 동참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쏭레브의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자사는 그 안 임신부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관련 제품 및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해왔다”며 “여성들이 출산과 육아에 대한 부담을 덜고 새 생명이 주는 기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마더하세요’ 캠페인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복지부가 주관하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은 기업과 사회, 정부가 마음을 더해 출산•양육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의미의 저출산 극복 캠페인이다. 아벤트코리아는 지난 10일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더하세요 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