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아카데미 아름다운 사람들이 서울 노원에 새롭게 캠퍼스를 오픈했다.

지난 8월 오픈한 아름다운 사람들 노원캠퍼스는 대전/충남 미스코리아선발대회, 서울 유니버시아 선발대회, 메이크업전문가교류협회, 한국메이크업분장예술인협회, 삼육보건대학 외 각 대학, 대학교 미용대회 등의 심사위원을 맡으며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심영지 원장이 맡았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정상회의 APEC 한복 패션쇼, 연출 총괄 및 심사 및 엑스포 등 국가 주관 국제행사의 심사위원을 맡을 정도로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과 안목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이로써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노원캠퍼스를 포함 전국 32개 지점의 캠퍼스를 마련하게 됐다.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노원캠퍼스 심영지 원장은 “매체의 발달로 비주얼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감성의 시대로 접어들면서 어디서든 효율적으로 적응하고 새로운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를 원하는 곳이 많아졌다”며 “실제로 거울을 보며 화장할 때는 뇌가 변화한다. 새로운 나를 만들고 다른 사람과의 의사소통 능력까지 높아지기 때문에 스타일링 역시 외형만 변화되는 것이 아닌 마음까지 어루만졌을 때 비로소 진정한 완성이 되는 것”이라는 소신을 밝혔다.

때문에 명쾌한 기술이나 창조적인 감각,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뿐 아니라 기본적인 자질과 인성까지 감춰진 교육을 총체적으로 제공하며 마치 한 그루의 나무를 키우는 정성 어린 마음으로 교육에 임하고 있다는 것이다.

심 원장은 “꿈으로 그치는 시대는 갔으며, 반드시 이루어지는 시대와 맞물려 있는 만큼 돈이나 배경이 없어도 학원생들의 꿈의 목표가 실현될 수 있도록 맨 파워 구축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빛을 내고 스스로가 비전과 자부심을 갖도록 견실한 지지로 한결같이 함께 할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미용학원 아름다운 사람들은 그 동안 국내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스킨케어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토탈 미용학원으로 지난 16년 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해 낸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기관이다. 강남, 종로, 영등포, 일산, 인천, 대전, 울산, 대구, 강릉 등 전국 32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 사람들 홈페이지(www.beautycampus.co.kr) 및 문의전화(1577-9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