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안양점 이어 일산점 추가 입점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치열한 할인 및 확대 경쟁으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구축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해외 수입 화장품 브랜드로 새로운 아이덴티티 구축에 나선 더바디샵에 이어 투쿨포스쿨도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2년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입점한 바 있는 투쿨포스쿨이 로드숍 영역을 벗어나 지난 8월15일 롯데백화점 안양점 입점에 이어 8월30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입점한 것.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시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투쿨포스쿨은 이번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젊은 소비자 층뿐 아니라 미세스족까지 타깃 층도 확대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롯데백화점 안양점, 일산점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스트리트 감성을 가진 투쿨포스쿨이 주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들뿐 아니라 미세스족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접점을 만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일산점에서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행사와 아쿠아 젤 미스트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페이스북에는 팬들을 위한 ‘친구따라 일산롯데가자!’ 이벤트를 열고 1+1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