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라인 홈쇼핑 최초 방송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의 페도라 브랜드가 CJ오쇼핑에서 오는 9월 4일 오후 1시 40분에 CJ 단독구성으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페도라S9화이트는 세 가지 구성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구성은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 단품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와 C0카시트로 구성된 ‘페도라S9화이트 트래블 세트’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와 C1오가닉카시트로 구성된 ‘페도라S9화이트 카시트 세트’ 다. 구매 시 각각 컵홀더, 방풍커버, 이너시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페도라의 홈쇼핑 판매를 기념하는 우수포토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페도라 제품을 구매하고 CJ몰 상품구매 하단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는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국민 아기띠’ 맨듀카 아기띠 정품을 증정한다. 상품평 등록은 9월 22일까지이며 우수상품평은 9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페도라 공식 온라인커뮤니티에서도 홈쇼핑 방송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에 페도라 홈쇼핑 관련 페이지를 10개 이상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덧글로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방송 예정일인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가장 많은 참여를 보인 회원에게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