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천연 쿨링 아이템 제안

 
 
연일 30도를 웃도는 이른 무더위로 얼굴과 몸 전체가 불쾌감에 휩싸인다면?! 이런 불쾌감은 높은 열과 땀으로 사람을 쉽게 지치게 만들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피부 청결을 유지하면서 체온을 낮춰주는 쿨링 화장품의 사용이 절실히 필요하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에서는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허브 성분을 통해 청결을 유지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쿨링 기능으로 청량감을 더해주는 천연 쿨링 아이템을 추천한다.

‘페퍼민트 & 로즈마리 보디 워시’는 페퍼민트와 로즈마리와 같은 천연 허브 성분이 세정은 물론, 천연 아로마 성분을 더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쿨링 효과를 선사하여 하루 종일 무더위에 지친 몸을 상쾌하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풋 로션’은 파슬리 잎 오일과 위치헤이즐이 여름철 땀으로 인해 발생하는 악취에 좋은 향기를 더해주며,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로 피곤한 발에 활력을 주어 부은 발에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보디 제품은 물론 무더위로 인해 메이크업마저 답답하게 느껴지는 여성들을 위해 가벼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천연 펄의 은은함을 더하는 ‘립 쉬머’를 추천한다. 버츠비의 ‘립 쉬머’는 해바라기 오일, 코코아 버터 등의 천연 성분이 입술을 보호함은 물론 페퍼민트 오일이 쿨링 효과를 제공하여 입술에 생기를 되찾아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