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밴드 체조영상으로 건강도 챙기고! 상금도 챙기고!’

 
 
세라밴드(Thera-Band)의 공식수입원인 ㈜나음케어(대표 김병용)에서 8월 26일부터10월 13일까지 ‘세라밴드 체조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탄성저항밴드의 오리지널로 알려진 세라밴드(Thera-Band)는 7가지 컬러에 따른 단계별 탄성도를 가진 밴드타입의 운동 소도구이다. 또한 미국 물리치료사협회(APTA)에서 인증된 운동소도구로 지정되어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탄성 저항의 원리를 이용하여 관절에 무리가 적고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의 구애 받지 않고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세라밴드 체조 UCC 공모전’은 세라밴드를 이용하여 새로운 운동법과 참신한 생활 속의 활용법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소속,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응모 선착순 3명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대상(1팀)은 100만원, 우수상(1팀)은 50만원, 장려상(3명)은 30만원 그 외 열정상, 순수상, Funny상, 창의상, 인기상 등 5팀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나음케어의 공식쇼핑몰인 스포메드(www.spomed.co.kr) 상품권이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공모전 페이지에서 ‘세라밴드 공식음원’을 다운로드 받아 세라밴드를 활용한 체조 영상 촬영한 후, 유투브나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웹상에 업로드한다. 그리고 영상의 링크주소만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또한, ‘세라밴드 체조 UCC 공모전’ 기간 동안은 공모전 참가용 세라밴드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음케어 아카데미의 ‘세라밴드 체조 UCC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