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주문하고 매장에서 찾아 가는 ‘오늘드림’ 서비스 실시

 
 
최근 치열한 경쟁으로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에뛰드하우스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받아 볼 수 있는 ‘오늘드림’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된다.

오늘드림 서비스는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 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고객이 직접 지정한 매장을 찾아가 제품을 수령하는 온∙오프라인 융합 고객 편의 서비스다.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오프라인 매장 등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 플랫폼으로 고객이 소통의 주도권을 갖고 상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게 돕는 새로운 고객 만족 서비스의 일환이다.

오늘드림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온라인 채널로 제품을 구매하고,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픽업하기만 하면 돼 매장이 붐비는 오후 쇼핑 시간 대에 여유를 가질 수 있고 배송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더해진다.

또한 에뛰드하우스는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오늘드림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가 더블로 적립해준다.

또한 첫 구매 시에는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리 준비된 상품을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포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면서도 혜택은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융합해 고객 편의를 도모하는 옴니채널 플랫폼 ‘오늘드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