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파운데이션 최강 구성 배틀’ 오는 30일까지 실시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한경희(HAAN) 진동파운데이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진동파운데이션 최강 구성 배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경희뷰티 홈페이지(www.haanbeauty.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시 1년 만에 뷰티업계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구성,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가전이다.

먼저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최강구성 1’은 진동파운데이션과 신제품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됐다. 진동파운데이션 기기와 리필용 파운데이션 및 퍼프 4개로 된 기본구성에 추가로 리필용 올인원파운데이션 2개와 레드 아트 팩트를 추가 증정한다.

6월 새롭게 출시된 ‘레드 아트 팩트’는 미세입자화시킨 파우더로 들뜸 없이 투명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SPF30/PA+++의 자외선 차단지수로 선 팩트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최강구성 2’는 진동파운데이션 기본 구성에 대용량 올인원 파운데이션(50ml)을 두 개 더 추가했다.

올인원 파운데이션은 프라이머,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베이스, 파우더와 팩트까지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지 컨트롤 기능이 있는 엘라스틱 파우더가 함유돼 땀이나 피지에 지워지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최강구성 3’은 상반기 베스트셀러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기본 세트를 2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진동파운데이션 기기와 리필용 파운데이션, 퍼프 4개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