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우아하고 관능적인 여성미 눈길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프리미엄 회원제 헤어살롱을 표방하는 아이벨르가 올 가을, 겨울에 유행할 헤어룩을 발표했다.

현대백화점에만 입점, 상위 10%를 타깃으로 하여 최상급 뷰티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벨르는 2013 FW 헤어트렌드로 ‘컨템포러리(Contemporary)’를 제안한다.

40~50년대의 글래머러스한 복고를 바탕으로 현대의 도시적이고 센슈얼한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의 이미지가 결합된 이번 룩은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우아하고 관능적인 스타일이 핵심이다.

Phébé(달의여신)  
이번 트렌드의 메인 스타일로 얼굴라인 부분을 부드러운 느낌으로 스타일링 해 여신의 느낌을 준다. 클래식하고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은 스타일이다.

 
 

Ania(아니아)
레트로 글래머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타일로 빛이 닿는 각도에 따라 컬러의 깊이를 느낄 수 있다. 모발 끝 부분에 깊게 질감 처리를 주고 난 후 관능미가 깃든 풍성한 웨이브의 텍스처를 살려서 가볍고 율동적이며 풍성하게 연출했다.

 
 

Archive 아카이브
복고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뉴트럴 그레이 컬러가 매니시한 도시여성을 표현했다. 정교하지만 부드럽게 표현한 자유로운 느낌의 웨이브는 관능적인 율동감을 더해준다.

 
 

Glam(글램)
귀족적 우아함과 더불어 내면에 강렬한 욕망을 소유한 여성을 표현했다. 앞머리는 얼굴선을 따라 흘러내리며 엘레강스한 느낌을 강조했고, 부드러운 라인과 무겁지만 볼륨감 있게 처리된 텍스처는 웨이브를 더욱 더 탄력 있게 만들며 여성의 욕망을 표현한다.

 
 

Tacie(테시)
도시적이고 세련된 반면, 클래식한 시크함 또한 간직하고 있다. 애시 브라운톤의 메시 하이라이트로 모발 끝의 충분한 텍스처를 살려 블로우한 느낌을 연출했다. 앞쪽 부분의 질감을 과장되게 표현하고, 얼굴선과 눈빛을 강조해 개성을 돋보이게 해준다.

 
 

Amazon(애머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 여성의 모습이 기하학적 모양의 쇼트커트로 탄생됐다. 텍스처를 살려 가볍게 스타일링했으며, 매우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 섬세하게 질감을 처리했다. 또한 레드 컬러를 전체 헤어에 균일하게 구현함으로써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Veronica(베로니카)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 베로니카 레이크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타일. 치명적인 관능미가 스며있는 풍성한 웨이브는 귀족적 우아함과 결합되어 보다 섬세하고 탄력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되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