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자신 있게 노출하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매끈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헬스클럽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6월은 얼마 후면 개장할 워터파크에 가기 위해서 혹은 시원한 강가에서 웨이크보드를 즐기기 위해 꽁꽁 숨어 있던 살들을 탄탄한 몸매로 만들려는 준비가 한창인 시기이기 때문이다.

또한 여름에는 남녀를 구분하지 않고 노출이 많은 시기로,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통한 건강한 근육과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 것은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매우 중요하다.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부 관리에 소홀한 남성들을 위해 운동 후 사용하면 좋을 캐비닛 속의 아이템들을 알아보았다.

 
 
닥터브로너스(Dr.Bronner’s)의 ‘매직 시카카이 솝 페퍼민트’는 정제수를 전혀 넣지 않은 대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포도주스와 오가닉 슈가의 스크럽 작용으로 피부의 각질과 미세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굴 뿐 아니라 보디,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으로 간편함을 더했다.

또한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풍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을 주고, 모발을 위한 열매 시카카이 파우더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모발에 탄력을 준다. 페퍼민트 오일의 상쾌한 민트향이 운동을 마친 후 열기 가득한 보디에 사용하면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더해준다.

비오템의 ‘티-쀼르 번들거림 트러블 방지 로션’은 지성 피부를 매트하게 하고 트러블을 방지해주는 로션이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젤 타입의 피지 흡수 페이퍼 텍스처로 L.디지타타 성분과 진주석 파우더 성분이 과다 피지 생성을 조절하고 트러블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여름철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니스프리의 ‘포레스트 포맨 셰이빙 & 클렌징 폼’은 셰이빙과 클렌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완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셰이빙을 할 때 자극을 줄여주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멀티 제품이기 때문에 클렌징 폼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단단한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자신 있게 노출하여 여름스포츠를 즐겨보자.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