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최근 4.1 부동산대책 및 할인정책 등으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잡으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중에 경기도 고양시 덕이지구에서 분양 중인 ‘일산 아이파크’가 최초분양가의 30%를 할인 분양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 아이파크의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의 대단지로써, 1블록 8개 동 693가구, 5블록 9개동 863가구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공급돼 대리석과 자연목을 용한 마감재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클래식한 스타일의 공간을 자랑한다.

일산 아이파크는 최소 평당 980만원, 46평 기준 실입주금은 1억 5000만원 정도로 인근에 전세 분양 중인 다른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고, 전세 분양 같은 부가적인 확약서나 기타 요구 사항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런 분양 조건은 전세자들이 전셋값 폭등으로 인하여 매매 쪽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일산 아이파크처럼 파격할인 등과 같은 혜택은 가뭄에 단비를 뿌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더불어 일산 아이파크의 우수한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 또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2011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백송초와 10위 한산초를 비롯하여 ‘2012년 우수시설학교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덕이고, ‘2012년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 덕이중 등 최첨단 시스템과 인터넷을 갖춘 명문학교가 단지 내에 들어서 있으며,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백병원, 이마트, 킨텍스 등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고양시립 덕이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교통 역시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을 걸어서 5분 내로 이동할 수 있고, 지난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등 서울 진출입이 50분대로 단축되었다.

또한 새 정부의 공약이었던 GTX 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조기 착공 가능성이 높아 일산 아이파크에서 강남까지의 이동이 20분대로 줄어들 전망이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 주변에도 한류월드 내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및 99만㎡의 대규모 한류 월드인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이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한화그룹의 ’아쿠아 플라넷’은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1.5배에 달하는 규모로, 올해 말 준공될 예정이라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개발호재까지 겹쳐지면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주목하고 있다.

특히 일산 아이파크는 30% 할인 분양에 추가할인에 선납할인까지 해서 기존 신동아 파밀리에 및 일산지역 내 분양 중인 일산 백석 요진와이시티, 일산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 식사자이, 일산 위시티 벽산블루밍 과 운정신도시 내 한양수자인, 김포 풍무푸르지오 센트레빌보다 낮은 평단가로 분양 중이다.

일산 아이파크의 분양관계자는 “이번 특별 분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최초분양가에서 30% 할인에 추가할인, 여기에 풀 옵션 및 발코니확장무상, 시스템창호무상, 시스템에어컨무상 등 파격적인 조건”이라며 “계약금 또한 정액제로 변경, 투자자와 실입주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였다. 서둘러야 로열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 아이파크는 올해 말까지 향후 5년간 양도소득세를 전액 면제하고 첫 주택 구입자에 한해 취득세를 완전히 감면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분양 즉시 아파트 입주를 할 수 있다.(문의 1599-0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