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의나라 수오미(대표 이미라, www.suomi.co.kr)가 아기용 세제 ‘순둥이 엄마만세’ 출시를 기념하여 G마켓과 11번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둥이 엄마만세’는 아기 물티슈 시리즈 순둥이로 육아맘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호수의나라 수오미와 생활용품 전문기업 애경산업이 공동 개발한 순한 아기용 세제다.

또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유아식기 세정제로 구성돼 각종 피부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특허 받은 피부보호 물질인 ‘에코 에센스’(ECO ESSENCE)를 함유해 아기들의 피부보호를 최우선으로 한 유아용 전문세제이다.

세탁세제에는 신기술을 적용해 당류, 곡물류에 의한 아기 옷 오염에 특화돼 있으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의 용기 뚜껑은 세탁볼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천연 성분만으로 만든 유아식기 세정제는 방부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합성계면활성제를 넣지 않고 100% 식물첨가물을 사용해 유아 식기에 잔류하는 세제 걱정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G마켓에서는 지난 13일부터 9월 9일까지 ‘순둥이 엄마만세’를 구매하고 해당 페이지에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LG 꼬망스 미니 세탁기, 물티슈와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11번가 쇼킹딜에서는 21일부터 배송비만 내면 ‘순둥이 엄마만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유아식기 세정제가 모두 포함된 3종 키트를 무료로 보내주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호수의나라 수오미 관계자는 “아기들의 피부보호를 최우선으로 한 ‘순둥이 엄마만세’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제품도 써보고 푸짐한 사은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순둥이 엄마만세’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및 11번가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