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수분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수분크림에 대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할 프리메라의 수분 발아 에너지를 만나라~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대한민국 수분고민 리얼리티 리포트- 프리메라, 수분의 정석을 말하다’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 응모자 중 1만명을 추첨하여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1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메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에서 6월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수분고민 리얼리티 리포트’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후 샘플 체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영상 속 공감이 가는 수분크림에 대한 고민을 프리메라 페이스북에 덧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수분고민 리얼리티 리포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영상이다. 여성들이 하나쯤은 갖고 있는 아이템인 수분크림의 특성에 기인해 실제 수분크림에 대해 원하는 점이나 불만족스러웠던 점을 알아보고 그에 대한 답을 찾고자 개발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경쾌한 영상 속 일반인 여성들을 통해 소개한다. 이번 영상은 프리메라 페이스북과 케이블TV ‘온스타일’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50ml’ 출시 후 고객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여름 한정으로 대용량(100ml)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알파인 스트로베리의 수분 발아 에너지를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특히 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유, 무인공향, 무인공색소 등 5無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은 기본으로 하되, 일상 생활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12시간 동안 더 강력한 보습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