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 뉴발란스와 컬레버레이션한 ‘뷰발란스 헤어 스타일’ 선봬

 
 
헤어스타일이 운동화와 만나면 어떤 모습이 될까.

최근 다양한 분야의 산업들이 서로간의 강점을 살린 코마케팅 전개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는 가운데, 헤어와 운동화가 만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창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과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가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뉴발란스 헤어스타일(New Balance Hair Style)’을 새롭게 선보인 것.

특히 헤어와 패션 브랜드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헤어스타일은 미용업계 최초의 시도로 앞으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 뉴발란스 헤어스타일(New Balance Hair Style)
▲ 뉴발란스 헤어스타일(New Balance Hair Style)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 제희 디자이너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뉴발란스 헤어스타일은 일명 로우 투블럭컷으로 불리우며, 짧은 머리의 디테일을 살리고 얼굴라인을 더 짧게 해줌으로써 짧은 머리의 디테일과 얼굴형이 더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한편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에서는 뉴발란스 헤어스타일 컬레버레이션 론칭 기념으로 뉴발란스, ABC마트 일산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입할 시 김청경헤어페이스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쿠폰 지참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은 물론 펌 시술시 3단계 무코타크리닉 무료 시술, 염색 시술시 2단계 무코타크리닉 무료 시술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