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는 오는 22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서울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신제품 스펙트라 프리미엄 젖병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베이비페어는 지난 2000년부터 매년 두 차례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로 유진메디케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유축기 수유 전문 브랜드 스펙트라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젖병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펙트라 프리미엄 젖병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배앓이 방지 젖병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공중 위생 및 안전 검증기관(NSF)에서 승인 받은 의료기구 등에 사용되는 특수한 플라스틱 소재인 PPSU 재질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고,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소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젖꼭지와 젖꼭지 캡이 밀착되어 우유가 쉽게 새지 않고 한 손으로 쉽게 열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젖병 입구가 넓어 구석까지 세척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유선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고, 바닥면을 타원형으로 설계하여 아이가 젖병을 떨어뜨리더라도 잘 굴러가지 않는다.

특히 호환성이 뛰어나 아벤트, 유피스, 피죤, 치코 등 다른 젖병 제품의 젖꼭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시밀레 유축기, 스펙트라 유축기 등 수동식 유축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기타 구성품 구매 시 수동 유축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유진메디케어는 스펙트라 프리미엄 젖병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제품을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구매 시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구매 개수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펙트라 프리미엄 젖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메디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