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수분 폭탄 마린 리커버리 2종 출시

 
 
“늦더위에 메마른 피부에는 수분 안티에이징하세요~”

코리아나화장품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에서 늦은 더위로 지친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속까지 듬뿍 적셔줄 토탈 수분안티에이징 라인 ‘세니떼 마린 리커버리 앰플’과 ‘세니떼 마린 리커버리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세니떼 마린 리커버리’는 청정지역 바닷 속에서 찾은 해양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완벽한 보습을 선사하면서 피부를 맑고 탄력있게 관리해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인증을 받은 토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일반 정제수에 비해 10배 이상의 산소가 함유된 청정지역 북극 빙산수로 구성되어 피부에 더욱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청정 지역에 사는 해양식물 마린 캐비어 추출물이 풍부한 수분과 미데날 비타민 영양소를 가득 담고 있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빠르게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우선 ‘세니떼 마린 리커버리 앰플’은 자기 무게의 천 배에 달하는 수분을 빨아들이는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력을 배가시켜 강렬한 태양 빛 아래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으며 피부톤이 맑아지고 환해져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는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도 특징이다.

‘세니떼 마린 리커버리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오래도록 피부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유화타입으로 시간이 지날 수록 피부탄력 및 보습력이 증진돼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흡수시키고 오랜 시간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코리아나화장품 윤지영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속 수분이 쉽게 증발하여 피부는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며 “세니떼 마린 리커버리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 처방을 해줄 뿐만 아니라 바캉스에 다녀온 뒤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미백기능이 더해져 여름철 피부 고민을 다각적으로 해결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