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모자생활과학연구소와의 연구로 임신∙출산 가이드북 발행

 
 
보령메디앙스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쇼콜라가 베트남 출신 기혼여성을 위한 임신∙출산 가이드북을 제작해 제공한다.

타티네쇼콜라는 출산∙육아포털 아이맘과 제휴를 통해 발행하고 있는 임신∙출산 가이드북을 베트남어 버전으로 제작해 베트남 출신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제공 지역은 통계청 자료 분석을 통해 베트남 이주자가 많은 지역에 위치한 인근 백화점 및 타티네쇼콜라 대리점에 우선 배포하며, 추후 비치 매장 수를 늘려갈 예정이다.

타티네쇼콜라의 베트남어 임신∙출산 가이드북은 8월1일부터 서울∙경기를 포함해 전국 각지에 위치한 20개 백화점을 대상으로 배포되며,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타티네쇼콜라 마케팅 담당자는 “베트남 출신 이민자들이 한국에서의 결혼생활과 함께 임신과 출산 등을 이어가는데 다양한 분야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실제로 베트남 이민자가 많은 포항, 김해 지역의 쇼콜라 매장에는 베트남 결혼 이민자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이번에 제공하는 가이드북이 베트남 결혼 이민자들의 한국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문판 ‘아이맘 임신∙출산 가이드북’은 보령모자생활과학연구소의 자료 분석과 대한신생아학회의 감수를 받은 초보 엄마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임신에서 출산까지 이어지는 필수 육아법을 총망라하고 있다. ‘아이맘 임신∙출산 가이드북’은 아이맘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받아볼 수 있으며, <임신에서 출산까지>, <출산에서 첫돌까지>, <첫돌에서 세돌까지>로 발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각종 육아정보가 월령별, 주제별로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